작성자 미래바이텍(ip:)
작성일 2018-01-25
조회 14784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 고객님
AS센터 고객센터 1522-6766 으로 전화했는데 통화가 안되셨는지요?AS 전화 상담이 많은 관계로 전화가 원할하지 않은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▶[ AS 요청 ]
■ 고 객 명:■ 전화번호:
■ 배송주소: ■ 모 델 명:
■ 주문시기:■ 문의내용:
위 내용을 적어주시면 확인후 해당 부서로 전달하여고객님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.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