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고객님
AS센터 고객센터 1522-6766 으로 전화했는데 통화가 안되셨는지요?
AS 전화 상담이 많은 관계로 전화가 원할하지 않은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▶[ AS 요청 ]
■ 고 객 명:
■ 전화번호:
■ 배송주소:
■ 모 델 명:
■ 주문시기:
■ 문의내용:
위 내용을 적어주시면 확인후 해당 부서로 전달하여
고객님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작성자 미래바이텍(ip:)
작성일 2018-01-25
조회 14791
안녕하세요 고객님
AS센터 고객센터 1522-6766 으로 전화했는데 통화가 안되셨는지요?
AS 전화 상담이 많은 관계로 전화가 원할하지 않은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▶[ AS 요청 ]
■ 고 객 명:
■ 전화번호:
■ 배송주소:
■ 모 델 명:
■ 주문시기:
■ 문의내용:
위 내용을 적어주시면 확인후 해당 부서로 전달하여
고객님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